관리 메뉴

마이크로웍스 코리아 (주)

마이크로웍스 코리아㈜ 심폐소생술 전직원 교육진행 본문

Photo

마이크로웍스 코리아㈜ 심폐소생술 전직원 교육진행

Microworks Korea Co.,LTD 2022. 12. 28. 13:46

최근 안타까운 생명을 앗아간 10.29 참사 현장에서 수많은 시민들이 심폐소생술로 도움의 손길을 보탰다고 합니다.

젊은 구성원이 많은 우리 회사에서도 대한적십자사의 심폐소생술 방문 교육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심폐소생술(CPR)은 심장 마비나 심호흡 정지가 발생했을 때 목격자에 의해 심폐소생술이 시행되는 경우에는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생존율이 3배 정도 증가된다고 합니다.

대표님을 비롯하여 전 임직원들이 회의실에 모여 대한적십자사의 강사님을 모시고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심장마비로 쓰러진 사람이 있을 경우 4분이라는 골든타임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 4분 안에 심폐소생술을 시행한다면 소중한 목숨을 구할 수 있다는 강사님의 말씀에 모두 집중하며 4시간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마지막 실습시간에는 4개의 애니(마네킹)가 반듯이 누워있었는데요, 4명씩 순서대로 나와 강사님의 지시 하에 실습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두들 진지한 마음으로 성실히 사명감을 가지고 임했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현장 인지, 안전 확보, 119에 신고 요청, 성인에서 유아, 소아까지의 심폐소생술 실시 등의 체계적인 교육으로 함께 일하는 동료는 물론 가정이나 사회에서 가족이나 친구 또는 모르는 이들의 생명까지 살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얻고 체험했습니다.

 

또한 10. 29 참사와 같은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기원과 함께 교육을 마무리했습니다.

전직원 심폐소생술 교육 수료증수료하였습니다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Microworks Korea Co.,Ltd.

대표전화 : 02-6112-7320

자재문의 : 02-6112-7328

www.microwork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