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이크로웍스 코리아 (주)

마이크로웍스 코리아 창립15주년 워크샵 다녀왔습니다! 본문

Photo

마이크로웍스 코리아 창립15주년 워크샵 다녀왔습니다!

Microworks Korea Co.,LTD 2023. 4. 26. 14:40

마이크로웍스 코리아 창립15주년 워크샵 다녀왔습니다!

 

요즘 날씨가 왔다갔다…ㅠ.ㅠ 일교차도 심하고 건강조심해야할 시기인듯 하네요. 건강잘챙기세요~

 

마이크로웍스 코리아가 어느덧 창립 15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제주도로 2박3일간 모든 직원들이 단합과 화합의 시간을 만들고 왔습니다.

마이크로웍스가 걸어온 15년을 뒤돌아보고, 앞으로 걸어갈 15년을 여는 의미있는 워크샵이었습니다.

 

제주도 성산일출봉…. 정상까지 시간은 오래걸리지는 않았지만…

내려오는 다리가 후들후들.. 종아리는 알베기고…그래도 일출봉의 뷰는 좋았습니다.

성산일출봉 정상에서… 힘든표정이 나오네요..ㅎㅎㅎ

 

10주년때 기념사진찍었던곳, 리마인드로 다시 찍었습니다….

 

제주도 1100고지에서…. 높긴하네요..ㅎㅎㅎ

1100고시 인증샷!

 

 

내종아리.. 알타리무되었습니다…ㅎㅎㅎ

 

마방목지도착… 말들 신나게 보고 왔습니다.

 

직원들이 제주도 가서 하고싶은 것중에 3위로 뽑힌 실탄 사격…

총소리에 놀라고, 사격결과에 또 놀라고.. ㅠ ㅠ … 대표님은 60점 만점에 28점..ㅎㅎㅎㅎ

 

실탄사격전 안전교육….

 

실탄 사격에 집중….!! 1:1안전요원이 안내해주셨습니다…ㅎㅎㅎ

이사님은 5발맞추셨네요..한발은 어디에..ㅠ.ㅠ

 

981파크에서 자동차 레이싱~~~ 고고~~

속도가 50키로까지 나온다고 하니..겁나네요… ㅎㅎ

 

달려달려~…. 역쉬 1등은 인사이드세일즈팀에 에이스정… 대박이네요.. ㅎㅎ

 

아쉬움을 뒤로한테 워크샵 마지막밤을 불꽃놀이로 마무리 했습니다..

앞으로 15년도 불꽃처럼 활활타오길 바라며…마이크로웍스 코리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