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이크로웍스 코리아 (주)

전자부품유통_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_디지키,마우저 등 업체와 협력 본문

회사소개

전자부품유통_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_디지키,마우저 등 업체와 협력

Microworks Korea Co.,LTD 2021. 9. 29. 14:08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는 한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반도체 유통, #소싱 전문 기업입니다.

2007년 설립하여 10년이 넘는 소싱분야 전문인력들과 함께 해외 #디지키 #마우저 #마이크론 #TI #WINBOND #ZEMIITZ #마이크로칩 등의 메모리&반도체 부품을 기반으로, 각종 #의료기 #의료산업 #자동차산업 #오디오산업 #로봇산업 등 관련 부품등을 국내 및 해외에서 원하시는 부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빠른대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항상 응대에 만족시켜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Why Microworks Korea Co.,Ltd ?

 

1. 메모리 반도체 유통전문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에서는

해외대리점 및 지사 인프라를 통해 긴급,단종,장납기 등 다양한 제품군에 대해 빠른 대응이 가능합니다.

긴급, 단종, 장납기, 구하기 힘든 어려운 자재 모두 대응 가능합니다.

 

2. 메모리 반도체 유통전문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에서는

국내대리점보다 더 합리적이고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공급해드리고 있습니다.

3. 메모리 반도체 유통전문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에서는

100% 정품 제공은 물론, 불량품이 납품되지 않도록 자재별 LOT관리 및 엄격한 QC를 통해 철저히 검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4. 메모리 반도체 유통전문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에서는 그 외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B2B 사이트를 통한 업체 장기재고, 불용재고 매각

- 회로자재 Turn-Key

- 빠른 BOM 견적서비스

그 외에 더 높은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다가설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 외에 대표적으로 알려져있는 글로벌 부품 자재 업체로는 디지키(Digi-key) 마우저(Mouser) 엘레먼트14(element14) 등이 있습니다.

잠시 소개를 드리자면,

◆ Digi-Key Corporation

1972년 설립후 40년 이상 우수한 역사를 자랑하는 디지키는 가장 광범위한 전자 부품 재고 폭으로 업계에서 규모를 키워 상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북미를 넘어 유럽, 및 아시아까지 진출하여 글로벌기업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검증된 자재와 납기 서비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 많은 재고를 자체보유함으로서 99% 당일선적이라는, 업계에서는 가장 중요한 것중 하나인 납기일정에 대해서 이미 검증되어있는 세계적인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Mouser Electronics

어느 분야던 양대산맥이 존재하는 만큼, 디지키에도 양대산맥이라 불리는 마우저 라는 공인 유통기업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제조사 750곳 이상에서 생산이 되는 반도체 등의 전자부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계열사와 인프라를 통해 17개의 언어와 27종의 화폐를 지원, 최소주문량에 제한을 두지 않는 등 고객만족에 중점을 두어 운영을 하고 있으며, 역시 220개국 이상에서 거래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element14

글로벌 액세스와 현지서비스를 지향하는 엘레먼트14 는 유럽,미국,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공급사 인프라를 구축하여 최신기술과 확보된 대량의 재고로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업입니다. 주로 시스템설계, 유지보수, 기술지원, 솔루션 제공을 위주로 하는 고급 서비스 유통사로 믿을 수 있는 부품구매로 유명한 기업중에 하나 입니다.

 

이와 같은 글로벌 회사 외 다수의 글로벌 대리점과 협력하여 검증된 자재를 소싱하여 납품을 하고 있습니다.

 

 

 

www.microworks.co.kr  

 

Microworks Korea Co.,Ltd.

Semicon & Memory Global Sourcing Distributor

www.microworks.co.kr

 

다가오는 Industrial 4.0 , 4차 산업에 대비하여 기존의 반도체 및 자동차 산업, 의료기기 산업 등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와 함께 설계하세요.

마이크로웍스 홈페이지 및 블로그 등 SNS를 방문하시면 최신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 실 수 있으니, 많은 방문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어떤 문의던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작은 문의 하나라도 소중히 생각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