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이크로웍스 코리아 (주)

글로벌 반도체 부품과 협력하는 전자부품유통 전문기업 /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본문

회사소개

글로벌 반도체 부품과 협력하는 전자부품유통 전문기업 /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Microworks Korea Co.,LTD 2021. 9. 29. 15:07

 

안녕하세요.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입니다.​

요즘 뉴스에 자주나오고 있는 세계 경제적인 이슈를 살펴보면 아래내용의 주제 관련 이슈가 굉장히 많아진 것 같습니다.

// 1. 반도체 품귀현상

// 2. 비트코인

// 3. 주식

그 중에서 반도체 업계는 반도체 슈퍼사이클인 가운데 반도체 품귀현상으로 이슈가 되기 때문에 각종 산업에서도 주요하고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과거에는 반도체가 들어가지않았던 전기자동차, 스마트팩토리, 로봇, AI (인공지능) 등 반도체 시장이 커짐에 따라 반도체 생산업체들도 매년 생산라인을 증설해야 하는데, 2020년도에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반도체 생산공장이 가동 중단되고 라인을 증설하지 못하고 있다보니, 반도체 시장의 제품 품귀 현상이 잇따르고 있으며, 그에 따른 반도체 단가인상 및 납기지연 등 원활한 공급이 되지않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 미국 : 중국 ] 무역전쟁으로 인한 반도체 수급에 위기를 느낀 중국 제조사들이 2019~20년도에 어마어마한 물량을 반도체 회사들에게 수주하여 품귀현상이 발생되었다는 루머도 나오고 있습니다.

 

 

반도체 호황 사이클으로 예고되는 올해에, 반도체 기업들 중 글로벌 유통기업들이 초호황을 누리고 있는 상황이며 많이들 알려져 있는 디지키, 마우저, 엘리먼트14, 애로우, 애브넷, 퓨처 일렉트로닉스 등이 대표적입니다.

디지키 # DIGIKEY # 마우져# MOUSER # 엘리먼트14 #ELEMENT14 # 에로우# ARROW # 애브넷 # AVNET # 퓨쳐일렉트로닉스 # FUTURE

 

 

그 외 스탁을 보유한 대리점, 해외지사 등 밴더의 검증과 중요성이 부각되는 시기입니다.

복제,짝퉁 (Fake 제품), 재생품, 문제소지의 제품을 취급하는 업체들과 웹에서 구매를 하고도 Sold Out 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에서는 여러 글로벌 반도체 업체와의 협력 및 자체 밴더검증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전 세계 검증된 밴더 2500여개의 글로벌 기업, 지사, 대리점 등과의 교류로 100% 정품 대리점권 반도체 자재만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대표전화 : 02-6112-7320

자재문의 : 02-6112-7328

FAX : 02-6112-7321

웹사이트 : www.microworks.co.kr

 

Microworks Korea Co.,Ltd.

Semicon & Memory Global Sourcing Distributor

www.microwork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