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이크로웍스 코리아 (주)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협력 대리점 라인 _ 볼렉스 / Volex 본문

Line card/Volex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협력 대리점 라인 _ 볼렉스 / Volex

Microworks Korea Co.,LTD 2020. 1. 7. 10:13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와 함께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협력 공급업체인 볼렉스(Volex)에 대한 소개입니다.

볼렉스(Volex)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자면, 1919년에 설립된 케이블 어셈블리 솔루션 전문 서비스업체로 본사는 영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전원 코드, 케이블벨트 어셈블리, 고품질의 광 케이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업체 입니다.

각종 전자장비, 통신장비, 데이터센터, 의료장비, 자동차 산업 등 다양한 산업에 자리잡고 있으며, 현재는 6천명이 넘는 직원들과 수많은 생산시설로 전세계 21개국, 15개의 언어로 서비스하고 있는 영국 상장사로 글로벌 활동을 통해 더욱 입지를 높여나가고 있습니다.

 

 

 

 

보다 퀄리티 높은 전선(케이블)을 제공하여, 각종 산업장비 및 자동차 산업등에서 높은 신뢰성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넥센테크와 함께 전기차 충전관련 사업을 위해 파트너쉽을 강화하는 등, 향후 미래지향적인 기술개발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애플 맥북 케이블도 공급하고 있는데요, 이런 일반적인 전자기기 부터 각종 자동산업, 더 큰 산업장비에서도 전력공급 모듈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이미 안정성과 인지도, 품질에 대해서는 검증 받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기사용은 앞으로도 점차 늘어날 수 밖에 없는 모든 산업의 최우선 과제인 만큼, 안정적인 전력공급 및 내구성 등의 사항은 현재 그리고 미래에도 끊임없이 강화해야하는 과제이며 주목해야하는 부분임에 틀림없습니다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와 협력관계인 만큼 볼렉스(Volex) 관련 제품에 대해서 찾으시는 부품,제품이 있으신 경우 연락주시면 공급가능한 최대한으로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소량, 단종, 품귀 걱정하지마시고 편하게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에 문의 주세요.

언제나 친절한 답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Microworks Korea Co.,Ltd.)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108, 에이스광명타워 614호

 

대표전화 : 02-6112-7320

자재문의 : 02-6112-7328

www.microworks.co.kr

info@microwork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