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이크로웍스 코리아 (주)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협력 라인카드 _ 윈본드 / WINBOND 본문

Line card/Winbond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협력 라인카드 _ 윈본드 / WINBOND

Microworks Korea Co.,LTD 2020. 1. 7. 10:42

 

 

 Winbond Electonics Ltd.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와 대리점권 협력관계를 맺고 있는 윈본드 (Winbond Electonics Ltd.)에 대해서 잠시 소개합니다.

대만 타이중에 본사를 위치하고 있는 윈본드 (Winbond)는 1987년도에 창립하였으며, 자회사로 많이 알려져 있는 누보톤(Nuvoton)이 있습니다.

NOR Flash, NAND Flash, Mobile DRAM, Automotive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윈본드(winbond)는 메모리 IC를 설계, 제조, 판매하는 업체로서

전 세계 고객에게 최고품질의 메모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코드 스토리지 플래시 메모리, 직렬 및 병렬 NAND, 특수 DRAM 등 윈본드만의 기술력을 가지고 전 세계 시장을 무대로 선점하기 시작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2,2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컴퓨팅, 커넥티드 멀티미디어 장치, 자동차산업, 네트워킹 시스템&산업 등의 여러 분야에 걸쳐서 사용되고 있으며, 검증된 안정성으로 부품의 장기적인 수명을 지원합니다.

 

 

윈본드 고품질 SLC NAND FLASH는 Automotive 산업의 코밀도 코드 메모리에 새로운 길을 열고 있습니다.

 

 

윈본드 (winbond)는 코드 스토리지 플래시 메모리 제품 분야에서 직렬 플래시 및 병렬 플래시 제품의 전체 스펙트럼을 제공함으로써 "중저 밀도" 시장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윈본드(winbond) 플래시 메모리 패키지는 핀 수가 적고 크기가 작으며, 비용이 저렴한 것이 강점입니다.

또한 윈본드(winbond)는 고객의 요구를 보다 충족시키기 위해 SPI NAND 및 SLC NAND 플래시 메모리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주변기기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면서 mobile, automotive, IoT 및 웨어러블 장치의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플래시 메모리 제품을 적극 개발하고 있습니다.

 

 

 

 

윈본드(winbond)는 미국, 일본, 중국, 홍콩 및 이스라엘에 운영 유통 업체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한국에서는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가 윈본드에서 생산한 좋은 품질의 메모리를 납품할 수 있도록 유통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WINBOND 제품에 관련해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에 문의 주십시요.

일반납기, 소량, 단종된 구하기 어려운 자재 모두 대응하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문의 연락 주세요.

 

 

 

*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Microworks Korea Co.,Ltd.)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108, 에이스광명타워 614호

 

대표전화 : 02-6112-7320

자재문의 : 02-6112-7328

www.microworks.co.kr

info@microworks.co.kr

 

 

 

 

http://www.winbond.com

 

Winbond

Winbond Electronics Corporation Specialty Memory IC Company engaged in design, manufacturing and sales services

www.winbon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