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이크로웍스 코리아 (주)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협력 대리점 라인 _ 굿램 / GOODRAM 본문

Line card/GOODRAM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협력 대리점 라인 _ 굿램 / GOODRAM

Microworks Korea Co.,LTD 2020. 1. 7. 11:23

GOODRAM Industrial

 

 

 

WILK ELEKTRONIK SA

 

 

 GOODRAM | Wilk Elektronik SA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대리점 라인중 하나인 굿램(GOODRAM)에 대한 소개입니다.

굿램 (GOODRAM)은 폴란드 제조사인 윌크(Wilk Elektronik SA)에 의해 제작된, 메모리와 저장공간을 전문적으로 하는 브랜드입니다.

1990년대 말 폴란드에서 판매되는 메모리 모듈의 70%는 윌크 일렉트로닉에서 생산될 정도로 높은 품질과 보증으로 자리 잡게 되었으며, 현재까지도 메모리 및 SD카드 등의 저장매체 등에서 꾸준히 선점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여 전 세계 3,000개가 넘는 생산 라인 공장과 대리점을 설립하였습니다.

메모리 모듈을 시작으로 USB 플래시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등을 2006년도부터 단계적으로 도입하면서, 2008년도에는 생산라인의 개발을 높이기 위해 윌크(Wilk)는 도시바(Toshiba)와 기술적, 전략적 제휴를 맺기도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GOODRAM 스토리지 제품은 일본 제조사에서 가장 좋은 부품 및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2009년 말 첫 USB 플래시 드라이브의 완전 자동화 생산라인을 출시하기도 하였습니다.

 

 

 

(해당 링크 클릭 시 유튜브 채널로 링크됩니다)

https://youtu.be/1ssiuAzdfag

 

 

2010년 이후, GOODRAM 브랜드는 전 세계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 구축되면서 수출 판매에 높은 성장을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유럽, 러시아, 아시아 등 wilk사 전체 매출의 70%를 초과할 정도로 GOODRAM 브랜드는 성장하였으며, 높은 성장을 발판 삼아 현재까지도 새로운 방식의 저장매체, 플래시 메모리 등의 기술개발을 멈추지 않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IRDM pro드라이브 라인, SSDs, 메모리카드와 램 모듈 등 여러 제품군의 고성능 라인업 확대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였으며, 현재까지도 높은 인지도와 뛰어난 성능으로 알려져 있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는 이런 굿램(GOODRAM)과 Franchise Distributor의 협력관계로서,

신뢰성 있고 높은 품질인 GOODRAM 제품들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항시 노력하겠습니다.

굿램관련 제품 또는 그 외의 메모리, 플래시메모리, 반도체 등 관련 필요하신 부품 및 제품 있으시면 부담 없이 문의 바라겠습니다.

 

 

 

*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Microworks Korea Co.,Ltd.)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108, 에이스광명타워 614호

 

대표전화 : 02-6112-7320

자재문의 : 02-6112-7328

www.microworks.co.kr

info@microworks.co.kr

 

http://www.goodram.com

 

GOODRAM

 

www.good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