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이크로웍스 코리아 (주)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협력업체 _ 오스콘 / OS-CON 본문

Line card/Os-con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협력업체 _ 오스콘 / OS-CON

Microworks Korea Co.,LTD 2020. 1. 7. 11:38

 

 

 

 

오스콘(OS-CON) 은 캐패시터(Capacitor, 콘덴서 또는 축전기 등의 이름으로 불리는 부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업체로 이미 전세계적으로도

유명하게 알려져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산요 오스콘, 산요(SANYO)의 브랜드이기도 하며, 산요 또한 2008년 파나소닉(Panasonic)에서 인수한 전자회사 이기도 합니다.

 

 

 

 

오스콘(OS-CON)은 고 전도성 폴리머를 가진 알루미늄 솔리드 캐패시터이며, 낮은 ESR(Equivalent Series Resistance), 뛰어난 노이즈 감소 성능 및 주파수 특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명이 길고, 전해질이 견고하여 저온에서도 ESR이 거의 변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는 부품입니다.

최소의 ESR 변화가 특징인 오스콘 제품시리즈 (SVP, SVPC, SVPF, SVPE, SEP, SEPC, SEPF 시리즈) 를 만나보세요 !

 

Panasonic Electronic Components OS-CON™

LED 조명 / FPGA 전력공급 / PC,서버 / 셋톱박스 / 라우터 / 스위치 / 오디오 / 비디오 장비 / 테스트 및 측정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에서는 OS-CON 부품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단가에 유통하고 있으며, 각종 어플리케이션이 적용되는 오스콘 폴리머 캐패시터 자재가 필요하시거나, 납기 등 공급관련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Microworks Korea Co.,Ltd.)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108, 에이스광명타워 614호

 

대표전화 : 02-6112-7320

자재문의 : 02-6112-7328

www.microworks.co.kr

info@microwork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