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이크로웍스 코리아 (주)

메모리, 반도체 해외구매대행 품질보증 100% ,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본문

회사소개

메모리, 반도체 해외구매대행 품질보증 100% ,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Microworks Korea Co.,LTD 2022. 1. 14. 09:23

안녕하세요.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입니다.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 메모리, 반도체 구매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메모리, 반도체, 전자부품등을 구매대행을 통하여 구매하다보면 생산지가 중국이거나 알수없는 생산지인 경우가 많습니다.

출처를 알수없는 생산지나 정확한 가품확인이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에 실제로 가품도 많이 구매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마이크로웍스 코리아(주)는 전세계 검증된 대리점권 25,000곳이 넘는 곳을 통하여 믿을 수 있는 자재만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품질보증 100%를 통하여 구매자가 보호받을 수 있고, 당사 또한 확실한 자신감으로 좋은 품질의 자재를 공급하겠다는 목표로 이와같은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반도체 희귀현상을 겪으면서 중국이나 가품을 만드는 시장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보다 더 패키지부터 정밀하게 만들어지고 유통되고 있으며, 실제 생산단계 및 사용까지도 넘어가고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데이터가 분명하게 많지않은 상황에서 정확하게 비교분석하기 어려운 가품 여부에 만큼, 구매자가 가품여부 확인에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된다면 그 또한 저렴하게 구매한 만큼의 의미가 무색하다고 생각됩니다.

 

이에 당사의 다양한 가품확인 및 비교, 품질검수를 통하여 믿을 수 있고, 시간절감을 통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라겠습니다.